速水もこみち

05.09.30 オ-ルスタハプニング大賞2005秋 - もこみち + 고치카메 비스트로스맙

塚本高史 2011. 8. 4. 01:52

 

이건 진짜 별거 없고 전에 다 봤던거라 올리지말까 하다-_-;

 

 

 아맞다.

 근데 중간에 타니상이 나오시더라고 >_<

 근데 이건 타니상 때문이 아니라 사회자가 말실수 해서 나왔던 거임 ㅋㅋㅋ

근데 이거 언제야? 나 이거 못본거 같지? 타니상이 도쿄프렌즈파크 나온건 못본듯..

아니 근데 정말.. 젊으시네..;; ㅋㅋ

 

 

 

 

 

 

 

 그리구 요건 고치카메팀이 비스트로스맙에 나온거임.

모코미치 영상 대부분 올려주시는 고마운 블로그에서 영상 보다가

참지못하고 스크린캡쳐해서 포토샵에서 짤랐음 ㅋㅋ

료상(싱고가 맡은 역할-만화원작-싱고를 그리는지 만화를 그리는지 헷깔린듯ㅋㅋ)그림 각자 그리는건데

다들 각자 개성있게 잘 그리는구만;;

 솔직히 웃기긴 한데 왠지 그림이 귀여웠다. ㅋㅋ

 

 모코의 그림.

얘는 이런식으로 잘 그리는거 같애.

접때 어디서 그림 그리는거 살짝 본거 같은데 거기도 약간 이런느낌.

미국 드라마 좋아한다더니 그림이 약간 미국식이랄까 ㅋㅋ

 

 왼쪽은 초난강이 그린거. ㅋㅋㅋ 오른쪽은 기무라가 그린거.

그리고 아래는 고로가 그린거.

 난 이그림이 맘에 들었다. 잘그리네 고로. 흥.

(미대졸 주제에 그림 잘그리는 사람 부럽다-_-;;)

이건 만화보다는 싱고쪽에 더 가까운 모습.

 

원작만화가가 직접 그려온 그림. 기무라가 젤 비슷하게도 그렸다!

하지만 작가도 남자이므로... 후카쿙 선택!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