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Drama

2000 Summer Snow -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7. 12. 21. 23:41

 


 

2,3,6,7화에 나옵니다. 왜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거야 -"- 몇화에만 나온다고 좀 써주지말야ㅠㅠ

이런 말단조연(?)불량소년 같은거까지 찾아보는건 나밖에 없는건가 ㅋㅋ

이 파일을 올릴까 말까 무척 망설였습니다만... 오또상도 편집 해놓고 차마 못올렸는데;;

그치만 내가 보기엔 팬심이라 그런지 몰라도...;; 그저 순하고 착해보이기만 하는거여. ㅋㅋㅋ

뭐야- 처음에도 츠카는 아무짓도 안했는데 왜 걔만 밀치고 꺾고 때리고;;;

때리는것도 왜케 어설퍼 보이는지. 그래서 귀여워. 푸하하;;;

완전 말라가지고 양아치짓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모두들 말랐지만-_-;

나올때마다 옷이 바뀌어. 것도 엄청 현란한 색상.ㅋㅋ

여기서 보고 싫어했다던 사람도 있다던데 그러기엔 너무 비중이 적지 않아? ㅋㅋ

난 그 젊은 형사가 더 싫더라. 어떻게 사람을-그것도 학생을- 그렇게 착각해서 열라 패고는 미안하단 말 한마디 없담.

 

처음에는 버추얼덥으로 그냥 막 넘기다가 소리를 좀 들으니까 꽤 재밌어 보이는거야.

내가 원래 도모토츠요시 연기를 좀 좋아하잖아.(꿈의 캘리포니아밖에 안봤지만;)

오구리� 말 잘 못하는 연기도 괜찮고.

츠카네 폭주족(?)무리 우두머리격 되는 녀석은 안도마사노분가? 했는데 타마야마테츠지구나. ㅋㅋ

병원에 있던 미국가서 수술받은 꼬마애는 아.. 누구 닮았다... 백야행 아역! 해서 찾아보니 걔가 맞네.

오- 6년동안 그렇게 커서 백야행을 한거구만-

 

7화 이후로는 안나올것 같긴 했지만 그래도 꽤 재밌어서 대충 봤다. 넘겨가면서.

스포일러 당했다는 글이 있길래 그여자 죽는건가- 했더니 음......;;;;;;;

아무리 생각해도 일본드라마,영화는 사람이 너무 잘죽어;; 내가 그런것만 본건 아니겠지? 태반이 죽는얘기야-_-;

 

 

 

 

 

 

 

 

 

여기서 젤 눈에 들어온건 츠카의 화려한 T샤쓰들~ ㅋㅋ

어디서 저런 불량스럽고 시끄러워(?) 보이는 티샤쓰들을 구해 입고 나오는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