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Drama

20071130 戀のから騷ぎドラマスペシャル~LOVE STORIESⅣ - 塚本高史 ①

塚本高史 2008. 1. 20. 19:34


 

声が震える女 

훗훗- 너무 이쁘다. ㅋㅋ 그리고 너무 웃기다. ㅋㅋ 계속 저 옷 입고 나오는것도 웃기고- 왕자님 옷. ㅋㅋ

근데 깜짝 놀랬다. 둘이 길거리 걷는 장면에서부터 '나의피아노'가 나오는거야!!! 이병우가 지은곡이!!! 오오!!!~~~

'호로비츠를 위하여'를 무척 감명깊게 본 나로서는 츠카가 나오는 드라마에 그 음악이 나와서 무척 놀라고 기뻤다.

 

 

 

 

저 벽의 사진들은 이거 하느라 새로이 찍은거? ㅎㅎ

 

 

그렇군. 사진들이 급조한 티가 나는구만. ㅋ

 

 

 

 

저 사진은 저쪽 벽에도 붙어있는 거잖아!! (사소한거 못참음-_-;)

 

 

 

넘 이쁘게 웃고있어 >_< 

私も大ファンなの!!!
저 털 계속 만지면서 앉아있는것 봐 >_<

 

 

이캡쳐 보니까 갑자기 너무 웃긴거야. ㅋㅋㅋ 저 발끝까지의 화이트좀 봐. 빽구두까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