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Movie

2003 우연히도 최악의 소년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7. 11. 24. 18:04


 

얼마 안나올라나 싶어 볼까말까 했었는데-

아이고- 이거 너무 잘어울리네~ㅋㅋ

여기 웃치도 나온다. 얼굴이 �- 나와서 오오 반가움에 같이 넣어줄까 했는데, 너무 많이 나오더라구~ㅋㅋㅋ 

 

돈을 집어던질 줄이야. ㅋㅋㅋ 거기다 지갑은 안된대. 푸핫- 지갑을 제일 소중하게 집어들고;;

부잣집 도련님- 짜증내 하는 표정- 아놔- 너무 잘어울려. ㅋㅋㅋ

 

 

 

 

 

 

 다리봐. 얘다리가 이렇게 길었나? ㅋㅋ

 

 

 

 

 

 

 

 

 

 

 

 

 

 

 

 

 

 

 

 

 

 

 푸하하 표정봐!!! 썩소 지대! ㅋㅋ

 

 

 쿨한척 하는 연인들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