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Movie

2004 사랑에 관한 세가지 이야기 ①

塚本高史 2007. 11. 25. 01:15

 

 


 

다시 보니까 츠카 연기 정말 잘하는구나!!!

새삼 느꼈음.

 

중국말 하지마- 못알아듣겠어- ㅋㅋㅋ

 

 

자자! 그만 끝냅시다! 실은 여러분을 수업으로 만나는 것도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수업입니다. 저는 다음 달에 공부하러 상하이로 갑니다. 저는 1년 전에 상하이에서 돌아왔어요.

1년이 지난 지금 다시 상하이로 갑니다. 그곳은 우씨와 챵씨의 고향이지요.

잘했나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즐거웠어요 여러분도 어서 일본어를 익혀서 열심히 생활하기 바랍니다. 저도 중국어를 확실히 배워 오겠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인 인삿말을 복창하면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일어서 주세요.

그럼..아침 인사는? '오하요고자이마스' 낮 인사는? '곤니찌와' 저녁에는? '곰방와'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안녕히 가세요

← 여기는 도쿄편에 나오는 츠카. 세편중 두편에 나오는건 츠카뿐인듯 >_< ㅋㅋ 3편 상하이에 갔다가 1년뒤 왔을때 인가봐.

    두번째로 중국에 가기 전. 아직 '테퀴에로'의 뜻을 모를때.

 

안녕하세요 어서 오세요 좀 일어나! 안녕..안녕하세요 외국 사람이네 외국말 몰라요,몰라 일어나라니까,어서! 안녕하세요 식료품..? 음료수..? 안녕하세요 일어나,좀! 내 이름..슈헤이.. 일본..에서..왔..어요 아! 알겠어,알겠어! 얘기 들었어요 일본에서 온 사람이죠? 방은 윗층이에요. 다 준비해 놨어요 올라와요. 계단 조심하고!

유키코에게.
상하이에 온지 1주일이 지났어 이곳의 봄은 도쿄 보다 약간 추워. 상하이 사람들의 일상을 알고 싶어서 낡은 하숙집을 빌렸어. 1층엔 잡화점을 하는 모녀가 살아서 생활하기엔 아주 편리해. 주라는 사람이랑 알게 됐어. 일본에서 산 적이 있는 중국인으로 여기서 스페인풍의 바를 운영해. 일본어를 아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 그래서 한가할 때면 그 가게에 가서 책도 읽고 일도 도와주곤 해. 하지만 유키코 네가 곁에 없는 하루하루는 어딘지 허전한 느낌이 들어. 하지만 이 장기유학이 내 꿈을 위한 제1보라고.. 항상 마음 속에 새기곤 해. 너도 얘기했었지. 나와 같이 꿈을 꾸고 싶다고 기다려 주기 바래. 일이 마무리 되면 상하이에도 놀러와 줬으면 좋겠어. 보고싶어. 슈헤이가..

 

잠깐만 기다려 지금 도착했어. 물어 볼게 여기 주소 좀 가르쳐 줄래? 상하이 시 루완 가... 아 잠깐 잠깐! 좀 천천히! -상하이 시
-상하이 시 루완 가   /   루완..나도 잘 모르겠어학원에선 뭘 배운거냐..멍청하긴! 멍..? -멍청 -멈춤? -멍.청! -멈.첨..

적어주는 것 같으니까 잠깐만 기다려 내 여자친구! 철자 틀린지 좀 봐 줄래? -오케이!
-오케이! 상하이..넘버 49.. F-U-X-l-N-G- Z-H-O-N-G-L-U, 530... R-O-N-G...

왜 그래? 고민이라도 있어? 일본에서 우편물 오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2,3 일 걸릴 걸? 너무 걸리는데요.. 곧 올 거야!

헬로우! '곤니찌와!' '니하오' 뭐 마실래? 물요 잠깐만 저기요! 나? 고마워!! -여기 -고마워요. 결국 도착했네요

덕분에  /  청..망..에요 천.만.에.요! 천만에요! 여자 친구? 네 정말 예쁜 여자지  /  그래요?  어떻게 생겼어요? 어떻게 생겼어요?

-Like her nose!  -코! -Face like her!   -얼굴! -Eyes like her!   -눈! 곱슬머리 곱슬머리..곱슬..   그녀 머리는 곱슬머리!

 

아악 눈아프다 @_@ 대체 여기서 슈헤이의 꿈이 뭐였을까 난 무척 궁금해;;

 

 

 

 

 

 

 

 

 

 

 

 

 

 

 

 

 

 

 

 

표정변화가 아주 훌륭~+_+

 

 

 

 

 

 

 

 

 

 

 

 

 

 

 

 

 

 

 

 

 

 

 

 

 

 

 

 

 

 

 

 

 

 

 

 

 

 

 

 

 

 

 

내가 왜 얘는 캡쳐를 안해놨을까- 다 어디서 업어온(?) 사진들이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