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영상

20081101 メレンゲの気持ち - 11月1日(土)12:00~13:30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11. 10. 01:24

 

 

 

간만에 보는 방송에 나온 모습.. 완전 반갑고 >_<

츠카가 너무너무 이뻐서 캡쳐를 남발했더니 무슨 사진을 올려야 할지 @_@

진짜 너무 이쁘다. 그- 전에 구탄누보 나왔을때처럼 이쁜거 같어. 크아아- 나이가 들어도, 결혼해도 변함없는 미모;;

게다가 이번엔 그렇게 안하던 부인얘기와 애 얘기를 좀 해서 너무... 좋으면서도 싫은 그런거 있잖냐-_-;ㅋㅋ

근데 정말 잘 얘기 안하려는거 같아. 물어보면 꼭 그냥 평범하다고 하거나.. 감싸안으려는건가 -_-;

하여간 정말 안어울리는데 말이지. 가정적인 남편이라니. ㅋㅋㅋ 그런데 잘 하고 있는거 같아서 그 모습에 또 반한단 말이지ㅜㅜ

 

 

진짜 미치겠다. 아무리추리고 추려도 사진이 이정도밖에 안줄여져 ㅋㅋㅋ;;;

진짜 미친듯이 캡쳐를 했나부다;;

 

 

 

 

 

 

 

 

 

 

 

 

손모양 보라고~ 넘 얌전 >_< ㅋㅋ

 

 

 

 

 

 

 

결혼은 무슨- 니가 애아빠 얼굴이�!

 

 

 

따짐당하는 츠카군. ㅋㅋㅋ

 

 

 

 

그 뒤에요~~

(글쎄- 정말일까- ㅋㅋㅋ)

 

 

 

 

ㅠㅠ 애 얘기하니까 표정이...ㅠㅠ 자상한 아부지 표정이 나오는구나 ㅠㅠ

 

 

 

 

 

 

크악- 애도 보조개가 있다는얘기지?! 완전... 실감 나는데 왜자꾸 눈물이ㅠㅠ;;

 

 

 

 

 

 

 

 

 

 

 

 

 

(아내가)'7살 위에요.'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츠카군.ㅜㅜ

용기가 나게 해주어 고맙다는 엠씨분. ㅋㅋㅋ

 

 

 

 

 

 

 

 

 

 

 

 

 

 

 

 

 

 

 

딸이... 남자친구를 데리고 오면 어떨까..... -_-;;;

 

 

 

 

 

 

 

 

 

 

 

 

'노래도 해?!' 라고 하자 바로 표정 변해주시는 ㅋㅋㅋ

 

 

하여간 노래하는거 되게 싫어해- 난 니가 노래하는거 너무 좋단다ㅠㅠ

 

 

 

 

 

 

정말은 기타만 치고싶은데..

 

 

 

내가 노래를 안하면 돈이 들어가니까?! ㅋㅋㅋㅋㅋ

아놔- 하여간 너다워 ㅋㅋㅋ

 

 

 

 

 

 

 

 

 

 

 

 

 

 

 

친한친구 류타군. 참 한결같구나.

 

 

같이 산적도 있구나~

 

 

 

 

 

 

 

 

 

 

 

 

 

 

 

 

그리고 소우스케군. 미야자키아오이의 남편.

모 다같이 만나기도 한다는 그런 얘긴가? 왠지 미야자키가 부러워지는건-_-;;;

 

 

 

 

 

 

 

 

 

 

 

 

 

 

 

 

 

 

 

 

 

 

이런포즈 좋더라. 뭐 다 좋지만. 뭔가 되게 얌전하고 ㅎㅎ

 

 

 

 

 

 

 

 

 

 

 

 

 

 

 

 

 

 

 

 

 

 

 

 

 

 

 

 

 

 

 

 

 

 

 

 

 

 

 

 

 

 

 

좋아하는 개그맨?

아놔- 얘네는 왜 맨날 이러고 나와;; 웃기지도 않고;;; 싫다;;;ㅋ

 

 

 

 

 

 

 

 

 

 

끼아악- 이런포즈!! 완전 사랑스럽지 않냐?!;; ㅋㅋㅋ

 

 

 

 

 

여기서 되게 웃겼어. 저 아줌마 막 얘기하는데

 

 

열심히 듣다가

 

 

에? 그게 뭔소리야- 하며 놀라는 츠카군. ㅋ

 

 

 

납득이 안되는 표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