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9 ラブシャッフル

ラブシャッフル 10회 finale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09. 10. 17. 15:28

 

 

 

 

120까지 올라가네요+_+

 

이런 역할.. 타니하라상이니까 이렇게 잘 소화해낸거겠지?+_+

정말 짱이에요...@_@

 

나.. 굉장히 자제하면서 캡쳐했다고 생각했는데...

왜케 많은거야;;;;;

 

 

 

 

 

 

이거 자세봐.

진짜 '바이' 같자나. ㅋㅋㅋㅋㅋ

 

 

 

 

이 장면 너무 재밌었어.

 

 

이여자애도. 잘 어울리더라고.

이 웃음. 왠지 무서운 느낌. ㅋㅋ

 

 

귀신이 무서운 오지로. ㅋㅋ

 

 

 

 

 

 

 

 

 

 

 

 

강아지!!!

왈이만큼 귀엽더라. ㅋㅋㅋ

 

 

 

 

 

 

아... 여기서 연기 진짜 죽여줬지...

 

 

 

 

 

 

 나도 눈물이...ㅠㅠ

 

 

 

 

아 근데 이여자랑 되는거 싫었는데-_-;;

 

 

 

왜!! 왜!!

당신이 뭐가 모자라서 이혼녀랑.....;;;

(현실과 섞여버린 1人 ㅋㅋㅋ)

 

 

 

 

 

마지막에 손은 잡지 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