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谷原章介

천사의 사랑.My Rainy Days.2009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5. 23. 20:33

 

 

 

 

 

 

 

 

 

 

 

 

 

 

아아~ 드디어 나왔네요 천사의 사랑 >_<

역시 너무 기대를 한 걸까요. ㅋㅋㅋ

하긴 원래부터 내용에 대한 기대는 별로 안했을거다.

그냥 너무 오래 기다려서 좀 진이 빠진거고.

어차피 타니상의 멋진 모습만 보면 된거니까. 그걸로 만족. ㅋㅋ

진짜 멋있게 나와서 좋았어. ㅋㅋ

역시 꽃미남 아자씨 >_<

그 우산 쓰고 오는 장면 말야.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 등장씬 생각나더라고.ㅋㅋㅋ

그런 비쥬얼의 사람들만 할 수 있는 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