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100710 美丘

美丘~君がいた日_~ 第05話 谷原

塚本高史 2010. 8. 10. 14:46

 

 

 

 

작은역할도 마다않는 당신이란걸 잘 알지만;

이제 이런역할은 좀더 이름없는 후배들에게 넘겨주시고;;

주인공은 아니더라도... 좀 '비중있는 조연' 합시다ㅜㅜ

사실 그런 조연도 불만이었는데 내가 백번 양보했소-_-

또 츠카랑 같이 나오믄 참 좋겄는디. ㅋㅋㅋ

 

 

 

 

 

 

 

 

 

 

 

 

 

 

 

 

 

 

 

 

 

나 이장면 너무 웃긴거 있지 ㅋㅋㅋ

뭐하시는거에요 의사선생님이 거기 숨어서;;ㅋㅋ

 

 

 

 

 

 

 

 

 

 

 

요건 모야시몬 5화 캡쳐 ㅋㅋ

참다참다 하나 캡쳐한겨. 느무 귀여워서. ㅋㅋ

사람들 표정을 너무 잘 잡았지 않냐? ㅋㅋ

뭐더라 근데 좀 까먹었는데

암튼 아저씨들이 막 저 표정대로 우헤헤헤- 하고 있는거 균들이 따라하는거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