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막돼먹은영애씨7.E16.100827.edit

塚本高史 2010. 8. 28. 01:50

 

 

 

 

 

 이렇게 빨리 올리긴 처음 >_< ㅋㅋ

용주랑 소개팅녀랑 싸우는거 너무 웃겼어 ㅋㅋㅋ

그나저나 어쩜 그러니. 지순씨 이제는 더이상 나쁜캐릭터 못하겠구나 생각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ㅋㅋㅋ 완전 개지순ㅋㅋ

그리구 장과장님이랑은 대체 어떻게 끝내려고 부모님께 인사까지 가는거야;;

당연히 결혼은 안하는거라고 생각하고 있음. ㅋㅋㅋ;;

결혼해버리면 막돼먹은 영애씨가 아니될것 같으므로 ㅋㅋ

어쨌든. 산호는 쫌 불쌍하고. ㅋㅋ

하여간 어쩜 앞으로 어떻게 될지 늘 이렇게 예상도 못하게 하니 >_< 짱이야 짱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