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 外

우리 현중이 넘 이쁘지 ㅜㅜ

塚本高史 2010. 9. 16. 01:28

 

 

 

허걱. 캡쳐가 별로네;;;

이때 피식 웃는게 넘 이뻐서 참다참다 하나 캡쳐했는데 발로 했구만-_-;

이거 1회 보구서 완전 학을떼어가지고;;; 그치만 현중이가 나오는데 안볼수는 없고;;해서

본방할때 TV앞에 진득하게 앉아서는 도저히 못보겠고

일부러 다운받아서 나중에 보고있음. 재미없음 넘겨가며 볼려고.

근데 그래도 꽃남보다는 훨 낫다;; ㅋㅋ

정혜영이 넘 이뻐 >_< 연기두 넘 잘하구. 이태성도 웃기고 연기도 잘하고ㅋㅋㅋ 아~ 우리 정주 어떡하니~~ ㅋㅋㅋ

내가 중국판은 안봤지만 어떻게 보면 일드에 처음 입문한게 장난스런키스 아니겠니.

거기서 카시와바라 다카시에 혹~ 했었지.

거기나오는 여자주인공은 진~짜로 시끄럽고 짜증나서 죽는줄 알았었는데;;

근데 카시는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 웃지를 않아서(6회밖에 안했지만)

아 우리 이쁜 현중이가 웃지 않는건 너무 안타까운데 했는데 많이 웃더라. ㅎㅎ

암튼. 손발이 오글오글 하는 내용이지만, 연기가 어떻고 저떻고 다 필요없고!

우리 현중이만 있음 된다고!! ㅋㅋㅋ

いつも応援しています!>_<

드디어 다음주에 ... 가 아니라 내일이구나;; 꺄아~~~ 안돼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