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막돼먹은 영애씨8.E07.110128.Edit

塚本高史 2011. 1. 29. 12:07

 

 

아~ 저 세 남자씬. 이 사회의 단면을 한큐에 딱 보여준 영애씨네의 실력이란 >_<

 

어젠 쫌 재밌었다.

그래.. 이렇게 갈등이 있어줘야 재밌지 >_<

캬캬캬

내가 너무 못됐나요? >_<

원래 다른 드라마에선 억지갈등 나오고 그럼 너무 싫은데

영애씨네는 갈등이 더 현실적(?)이고 잘되가면 불안불안 ㅋㅋㅋ

며칠전에도 오히토리사마 보다가 너무너무 짜증나는거야.

여자가 자기 마음을 인정했어. 그담에 남자가 고백을 했으면 둘이 잘돼야지

왜 말을 못해 -_-;;;

애니웨이, ㅋ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것인가! 두둥!

아.. 아직7회밖에 안됐네.

아직 갈등이 나올 타이밍도 아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