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110116 スクール ! !

スクール!!+ いろいろ

塚本高史 2011. 3. 28. 21:30

 

 

 

캡쳐만 몇장 했어.

츠카의 에피가 끝난뒤로는 츠카도 거의 잘 안나오고.

아오 그냥 내용이;;;

어떻게 일어로 들어도 이렇게 손발이 오그라드는 대사일수가 있지;;;

물론 눈물많은 나는 눈물을 찔끔거리기도 했지만;

뭐 그냥 이렇게 너만 안나왔으면 절대 안봤을 드라마는 좀 피해달라고 부탁하고 싶구나;;;

 

 

 

 

이 마지막 캡쳐는 절대로 이사람 하려고 한게 아닌데.

기냥 캡쳐가 괜찮게 된거 같아서 놔둠. ㅋㅋ

 

 

컨트롤. 완코. 쿠로다코사쿠.

뭐 다 그냥 그랬어.

굿와이프만 맨날 돌려보고 있다.ㅋㅋ

아~ 굿와이프는 한번에 쭉봐야 제맛인데!!

나 사실 요즘 영애씨도 별로 재미없다ㅠㅠ

사실 아니야 아니야 이렇게 한회한회 판단할 순 없어. 영애씨는 전체를 봐야해... 라고 다잡으며 꾹꾹 참았지만

저저번주.. 그니까 18일인가에는 정말 '재미없다'라는 생각이 머리끝까지 차올라서...

그때부터 편집도 접었잖아. 스쿨도 안해도 될거같아서 안한김에 영애씨도...ㅋ

그래도 저번주엔 쪼끔 나았는데.

아. 영채 걔 원래 그렇게 성질머리 못돼쳐먹었었냐? ㅋㅋㅋㅋ

영채가 계속 인상쓰고 빽빽거리는것도 듣기싫고.

영애씨가 힘아리없이 결혼걱정만 하고앉았는것도 보기싫고;;

아오. 뭐 그랬다구.

재밌어지겠지. 끝날때 되어가니까 ㅠㅠ

 

다음분기에 보스2를 한다는데 기대기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