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막돼먹은영애씨8.E20.END.110429.Edit

塚本高史 2011. 5. 1. 18:58

 

 

 

 

영애씨!! 언제 돌아올거야잉~! >_<

빨리 돌아와요~~~~~

 

05.13

잡코리아 보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덧붙이러 들어왔다. ㅋㅋ

영애씨. 웹디자인 하지마요 -_-;;;

물론 전단지만 만들고 있기 싫겠지만

그래도 웹디자인은 하지마요;; 아놔.

몰라. 내가 해서그런지 난 인쇄가 더 하고싶은데. ㅋㅋ

차라리 인쇄쪽으로 더 발전시키는게 좋지 않을까.

그나저나 새로 회사 들어가면 산호는 안그러겠지만 그 친구가 얼마나 갈굴까. ㅋㅋ

근데 거긴 누가 영업뛰어? 산호가 사장님이라 해야겠지만 그 성격에 과연 영업을...;;

영애씨가 영업하게 되는거 아냐? @_@

아놔 뭐 이러니. 드라마 보면서 너무 현실적인 업무생각을 하게 되는 드라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