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영상

04.01.05 笑っていいとも 봄의제전 Special 塚本

塚本高史 2011. 8. 7. 21:31

 

 

 

 

 

 

 

 

 

 

 

모코미치군 나오는 영상이 자꾸 보고싶어서;;

이런 스페셜 방송같은거..

예전에 츠카꺼 찾으면서 한번 뒤졌다가 안나오면 다 지우고

그담에 타니상때 또 한번 찾고 지우고 -_-;;;

근데 또 찾고 있는거야 이번에 -_-;;

암튼 그래서 찾다가 이걸 발견했는데,

분명히 내가 이걸 예전에 봤는데 여기 없는거야.

보기만 하고 편집 안했나봐. mpg라서 편집하기 힘들긴 했겠지;

보니까 캡쳐는 엄청 했더라고 ㅋㅋㅋ

암튼 일단 했으니까 올린다. 하지말까 하다가 나중에 시간 지나면 또

'어? 왜 이게 없지?' 이럴게 분명하니 ㅋㅋㅋ

얘네 일등해서 좋았따. ㅋㅋ

옛날에 볼때도 생각했지만, 야마다 너무 웃겨 ㅋㅋㅋ

멍- 하고 긴장하고 있는게 너무 웃기고 점수 누르는 것도 귀엽고

근데 막판에 볼링을 쳐버리다니 ㅋㅋ

암튼 츠카 이때 역시 참 이뻤지- (회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