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120110 Hungry!

Hungry! 01 - 塚本高史

塚本高史 2012. 1. 16. 23:04

 

 

 

 

 

 

 

 

 

 

 

 

 

 

 

 

 

 

이장면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

 

 

 

 

 

 

 

 

 

 

 

실수. 로 자막까지 캡쳐해버렸다 ㅋㅋ

 

1화는 재밌긴 했다. 츠카가 또 슬슬 분기별출석개근에 도전하는건가 싶어 기쁘긴 한데,

왜 또 런어웨이때만큼 안이쁘지? 물론 지금도 이쁘지만. 아 근데 생각해보니까..... 얘 이거 자기머리 맞아?????

런어웨이할때 짧게 밀었는데 그새 이렇게 자랄수가 없잖아... 뭔가 어색한거 보니까 아무래도 가발..

한동안 highhistory도 안봤더니 통 아는게 없네 ㅋㅋ

옛날얘기긴 하지만 기타치는 애로 나오는것도 좋구- 기타치는 장면에서 얘는 진짜 치는거 같애. 무카이는 못치는거 같은데..ㅋㅋ

요리하는 장면도- 사랑하는나폴리탄(?)때 모습 생각나서 좋다. ㅋㅋ

암튼 무카이오사무랑 같이 나오니까 넘 좋다. 넘 훈훈한 샷이다 >_< ㅋㅋㅋ

근데 얘는 오래됐고, 벌써 애가 둘 있는 아저씨라 그렇지 이렇게 무카이오사무같은 애랑 같이 있어도 잘 어울리는 아- 참 창창한 나이구나 싶다. ㅎㅎ 동갑이네 82년생. 니네는 이제 30이구나-! 창창허네~! 게다가 지네나라로 하면 28? 젊다 젊어~! 젊은아빠ㅠ_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