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 外

セレブと貧乏太郞 - kassi

塚本高史 2012. 6. 23. 18:07

 

무려 세레브와 빈곤타로 의 카시군!!ㅋ

얘 나온다고 해서 함 보려고 받았는데 시드가 완전체로 있는게 아니어서..

그냥 대충 받고 중간에 재생해서 안나오는 부분은 건너뛰고 막 대충 본거다. ㅋㅋ

그래도 이정도 건졌으니 뭐.

 무쟈게 재밌네 이런게 아니라 대충 보고 끝내서 다행? ㅋㅋ

애가 참 멋있긴 한데 뭔가 잘 안풀려서 약간 안타까움이 있달까...

 

하긴 우리오빠도 그랬었더랬지...

처음에 완전 떴었는데 중간에 여러가지 일 있고 잘 안나오고 하다가 사람들이 왠지 눈몰렸다고 놀리는 분위기 였다가!!--+

그래도 지금 다시 그의 진가를 알아봐주고 있어서 다행이다.

난 그 드라마 짜증나서 도저히 못보고 있지만.

 

암튼 얘도 좀 지나면 잘 될수도...아직 우치다 유키랑 사귀나?

더보기

 둘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요.jpg

 

짤 정리하다가 ㅋㅋㅋ

예전에 빅윙때 둘이 같이 나왔었는데,

그땐 드라마 별 재미도 없고 여자도 별로였는데

내가 이렇게 밀게 될 줄이야. ㅋㅋㅋ

 

 

 

 

 

 

 

 

요건 귀여운 사쟈. ㅎㅎ

 

 

 

 

 

 

 

 

 

 

 

 

이건 내가 좋아하는 여자분. ㅋㅋ

리바운드에서 넘 멋있어써.

아. 어제 영애씨에 리바운드에 나오던 음악이 나오던데.. 어떻게 된건지 찾아봐야지..

상관없는 글을 쓰고 있냐;; ㅋㅋ

 

 

 

 

 

 

 

 

 

 

 

 

 

 

 

 

 

 

 

 

 

 

 

 

 

 

 

 

 

 

 

 

 

 

 

 

 

요건 귀여운 애들.

얘 가운데 있는 애 에디슨 아니니? 그 외에도 여러군데 나왔던거 같고...

왠지 얘도 엄청 컸을거 같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