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NUDE

窪田正孝 くぼたまさたか 쿠보타 마사타카

塚本高史 2013. 8. 14. 17:16

 

 

 

보통,

짤이 잔뜩 짤 폴더에 쌓이다가,

넘 올리고 싶은 짤이 있으면 줄줄이 올리곤 하는데,

이번에 젤 올리고 싶던건 얘!!!

쿠보타 마사타카!!!

대박!!!!!

ㅋㅋ

일단 사진좀 볼까요...

 

 

 

쩝.ㅋㅋ

얘는 그냥 이렇게 사진으로 봐선 몰라.

연기를 봐야함.

첨엔, 대부분 그랬듯이, 아 얘 어디서 봤는데.. 어디더라... 생각하다가

최고의 이혼에 나왔던 애인걸 알고 깜놀!!

거기서 여주랑 썸타던(?) 연하남.

근데 너~무 분위기가 다른거지.

거기선 칠랄레 팔랄레(?) 별 생각 없어보이는 어린애.. 그런 이미지 였는데,

근데 그때도 참 연기가 자연스럽다 생각하긴 했었다.

근데 얘가 여기서.. 아 여기는 '썸머누드' ㅋㅋ

여기서 토다에리카 짝사랑하는 연기를 너~~~~~~~~~~~~무 잘하는거야!!!!!

그 절절한 눈빛! +_+ 쿠오오오오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암튼 댁의 연기에 반햇숑.

>_<

 

 

 

 

 

 

 

 

고백할때.

우왕. 미치는줄 알아뜸. 이자슥. 연기 왜케 잘해.

그에 맞서는 토다에리카도 만만치 않았지만, 여자는 패쓰. ㅋㅋㅋ

 

 

 

이건 얘 다리모양이 되게.. 몬가.. 신선해서? 캡쳐해봤다 ㅋㅋㅋ

 

 

근데 얘가 리미트에도 나오는데,

거기서도 걍 얼빠진(?) 교사.

할튼 연기를 이렇게 잘하는데 왜 이제봤니 >_<

앞으로도 자꾸 캡쳐 할거 같은데 ㅋㅋ

 

 

 

아래는 그 외. 캡쳐했던 것들.

 

 

키리타니켄타.

아버지의 꽃, 피는봄.

여기서 비주얼 매우 청초행 >_< ㅋㅋ

 

 

 

 

 

 

이건 라스트신데렐라 볼때 후지키가 멋있어서 캡쳐했었는데

왜 꼭 캡쳐한거 나중에 보면 그냥 그럴까;;;

근데 이거 결국 나중에 얘랑 안됐던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