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Cop

Last Cop - 05 窪田正孝 歌

塚本高史 2015. 7. 17. 22:54





아놔아

웃겨죽겠어여

ㅋㅋㅋㅋㅋ

노래할때 목소리랑 몸짓이 느무 좋다. ㅋㅋ


그리고 오늘은 캡쳐도 잔뜩 하였음.

그냥 에라 모르겠다 하고 마음놓고 눌러댔음.ㅋㅋㅋㅋㅋ





처음에 울때는

오늘캡쳐는 끝이구나 생각했지.

야 너 그렇게 온힘을 다해서 울지 말란말야 못생겨진다구...

하지만 죠음 ♡ ㅋㅋㅋ



근데 이렇게 해맑게 노래를 시작 ㅋㅋㅋ












이아자씨때메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먹기 싫어하는거 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