窪田正孝

150910 ZIP - 窪田正孝

塚本高史 2015. 9. 10. 08:31





아아~~~

그래도 아침부터 본 보람이 있...

이런 방송 참 싫다.

사람 데려다 앉혀놓고 다른 얘기만 하고 있고

밑에 쪼그맣게 나오는 얼굴 한번 보겠다고...;;

그것도 나오면 또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저런 포인트가 많이 나와서 좋았음 >_<

スッキリ!!도 진짜 나오는거야? 그건 또 언제 나오는데-_-;;

PON!까지.. 볼 수 있을려나. 다 비슷비슷하겠지만 또 안볼수도 없고 ㅋㅋ

어차피 누가 다 올려주겠지 하고 올려주면 봐야지 생각했는데

결국 또 못참고 스스로 봐버림...




아 뒤에 더 있었네. ㅋㅋ

그나저나, 알고 있는데도 나올때마다 흠칫 놀라게 되는.. 모코미치..ㅋㅋㅋ



+


그나저나 켄토는...

소문이라고는 들었는데 진짜 4월은너의거짓말을 하나부네...

다른건 내가 안봐서 모르겠지만 4월은... 주인공 너무 안어울릴거 같은데..

안경만 쓴다고 저렇게 되진 않을거 아냐.

그리구 더 어리고 더 작아야 할거 같은데...ㅋㅋ

쿠보타라면 가능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4월은너의거짓말은 내가 넘 재밌게 본거고 좋아하는거라...

부럽다...

앞으로 나올 예정도 잔뜩 이던데...

쿠보타는 대체 뭐가 어떻게 되는거야?ㅠㅠ 왜 아무말이 없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