窪田正孝

150912 日テレプッシュ「日曜ドラマ『デスノート』ついに衝撃の結末!最終回で重大発表SP」

塚本高史 2015. 9. 13. 21:06


뒷부분까지 있는거 찾았다.

중국어자막이 있지만 뭐~~~




아... 뒷부분 ㅠㅠ

얘네는 맨날 방송이 끝난건지 아닌건지 애매~해서 -_-

중간에 끊었다가 뒤에 나오길래 급 더 녹화했는데....

그래도 끝까지 하긴 했는데 끝나자마자 컴터가 멈춰버렸음;;

그래도 거기까진 됐겠지 하고는 걍 끄고 잤는데

뒷부분은 안됐네..... -┎

뒷부분이 중요한데ㅠㅠ 라이토의 인사말이 거기 나오는데ㅠㅠ

혹시 나중에 누군가 올려놓은거 찾으면 올리겠슴다...

아 그리고...

라인 친구 맺으면 나중에 영상 보내준다고 해서

쓰지도 않던 라인 깔고 친구를 맺은게 니테레상... -_-;;

뒤늦게 깨닫고 데스노트와 친구를 맺었지만 이미 늦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뭥미-_-;;;

하아... 아직도 여전히 많이 부족하네여-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