窪田正孝

エイプリルフールズ - 窪田正孝

塚本高史 2015. 10. 15. 19:32


푸하하 나 진짜 웃김ㅋㅋㅋ

이거 올리려고 짤 다시 보면서 앙- 너무 야할텐데 올려도 되나~ 이러면서 보고있는데

나 또 그장면 캡쳐 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ㅋㅋ

이거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사실 제대로 다 안보고 막 돌렸다. 얘네 나오는 장면만 봤다. ㅋㅋㅋ

그러다가 중간에 좀 재밌어 보이는 부분 있어서 조금씩 보긴 했지.

원래 남남커플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니 안좋아한다기보단 그냥 별 느낌 없는데

하아... 얜 너무 섹시해ㅠㅠ ㅠㅠ ㅠㅠ 

대체 어디에 어떻게 나오면 안섹시할거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