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Drama

仮カレ - 塚本高史 (임시남자친구 - 츠카모토타카시)

塚本高史 2016. 1. 3. 22:10


이쁘다.

츠카.

중간에 그냥 인터넷으로 본 것도 있고 

실시간으로 본 것도 있고 해서 캡쳐가 다 있는건 아님.




응! 응!

여친의 불평불만에 무조건 응! 응! 장단맞춰주는 무라이군(맞나?)이 넘 예뻤다.

하아.. 저두 이런 남친 있었음 좋겠어여 >_<






이여자분도 내가 꽤 맘에 들어하는 얼굴임. 약간 박진희 닮지 않았어여?

예전에 타니상 나왔던 별의소리-조현재 나온거!! 거기에 나왔었는데.

...나정말 너무 역사가 길다.. -_-;;;




핫-! 유이?! 태양의 노래?! ㅋㅋ >_<

























엥???!! 내가 뭐 잘못했어?!!!

이러고 있음. ㅋㅋ

그래 임마. 다른 여자한테 아무 설명없이 그렇게 잘해주면 어떡하니!


마지막회의 츠카. 이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