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木更津キャッツアイ

[2시피다!] 2006.0908 키사라즈 월드시리즈

塚本高史 2007. 12. 7. 23:56

 

 


 

 

 

2시 피타를 보고계신 여러분 키사라즈 캣츠아이 월드시리즈 10월 28일 개봉입니다 냐~
사용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용하기 편하네요 / 그렇지? 꽤 기네요 / 2년 썼으니까-

 

타부치 코헤이, 붓상역을 연기했습니다
오카다 준이치입니다 저기 말이죠.. 3년만에 부활이어서 정말로 행복하다고 생각하고 있고 변하지 않은, 거의 변하지 않은 스탭과

변하지 않은 배우 여러분과 다시 공연할 수 있어서 정말로 행복했습니다
TV시리즈부터 5년 이걸로 끝나게 되어 출연자들도 쓸쓸한 듯

키사라즈 캣츠아이, 처음 출연했을 때가 드라마 때가 19세였는데 아직도 거리에서 밤비다-라는 얘길 들어서 제가 사쿠라이 쇼라는 걸
모르는 분들도 역의 이름이 인상깊었다는 그런 역을 맡았었다는 걸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뭐, 즐거우니까라고 계속 하다보면 말이죠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죠 예를 들어 손톱을 자르는 건 굉장히 즐거운 일이지만 계속 손톱을 깎다보면 손톱을 너무 잘라버리게 되죠? 그런 너무 잘라버리게 되기 전에 여기서 기분좋게 안녕을 고하자고 추억은 손에라도 날아가라고- Faraway-라고 하는 것으로 저는 이걸 인사로 대신하려 합니다 잘 부탁합니다
 

이 다섯명이 모일 일은 이제 없습니다 추억만들기 일까요 캣츠아이 멤버로 CD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 SeaSide Bye-bye 키사라즈 캣츠아이 feat. MCU

혹시나 이 곡으로 라이브나 음악방송에 출연하거나?

라이브..라이브도 즐거워 보입니다만 혹시 TV에 나갈지도 모르겠네요

사토상은 라이브 하고싶나요? 하고싶지 않나요? 어떤가요? 당연 하고싶죠

CD는 다음달 25일부터 발매됩니다

 

키사라즈 캣츠아이 월드시리즈 키사라즈 캣츠아이 월드시리즈 10월 28일 전국일제 로드쇼

그 녀석들이 3년만에 돌아왔습니다-! 이게 정말 마지막입니다! 언제야? 개봉은 언제야?? 여여여여길봐- 그러니까 꼭 봐주세요! 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