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 外

070509 무월관 Kichan ①

塚本高史 2008. 7. 20. 21:21


 

 

ㅋㅋ 점차 낑겨 들어오는 塚本高史 外 들... ㅎㅎ

갑자기 왜 07년도껄 올리느냐! 그저께 러브레터를 보고 생각나서 함 찾아보다가 발견한거지. 우리 찬이 나온거.

뭐 이때도 보긴 했었지만 부분부분 기억나더라고.

암튼 얘는 이때도 그렇고 그저께 러브레터에서 봤을때도 그렇고... 정말...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거야.

변함없는거...

특별하게 튀거나 사건사고 없이 조용히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온 그 모습.

그런게 너무 좋다는걸 나도 7집이나 돼서야 깨달았었다. ㅎㅎ

너무 좋아 그런거. 내가 지금 시대의 트렌드가 아니어서 주목받지 못하더라도 그냥 자기의 길을 가는거.

그리구 변하지 않는 최고의 노래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