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Drama

1997 職員室 1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8. 5. 18:10

 

 

와- 나 완전 동영상의 달인이 될것 같아 -_-;

영상들이 확장자가 다 제각각이라;;

(에잇. 달인은 무슨. 소리가 뒤로갈수록 넘 안맞잖아. 못고치겠어-_-;;)

암튼간에 넘 귀여운 우리 츠카의 데뷔작을 찾아내고 말았지 뭐냐!!! ㅠ_ㅠ

1997년 '직원실'

세상에 이지메 당하는 불쌍한 남자애라니. 불쌍한데 왜케 귀여워ㅠ_ㅠ

처음인데 그래도 꽤 비중있는 역할을 맡은것 같아?!

아는 얼굴이라곤 나카무라토오루뿐. 근데 이남자는 이때나 지금이나 똑같은듯;

세상에 중학생 역할이라니... 했는데 97년이면 중학교때 맞잖아. 중3. ㅎㅎ 은근 오래됐다니까 얘도~

이누나는 97년에 열심히 공부하고 있었단다;; (정말?-_-)

이 드라마 근데 왜케 내용이 침울하니. 음악도 음울하고 여선생도 왠지 무섭고;; 과연 어떻게 끝날지...

암튼 아무티도 안나게 이지메 하는 학생들이라니 정말 슬프고 무섭고나-

나 이거 진짜 편집하기 힘들어=_= rm이라 또 새로운 편집프로그램 하나 깔고

거기서 츠카부분 일일히 잘라내고 다시 합쳐야돼; 머야 말로쓰니까 쉬워보이네 ㅋㅋ 잘라내는 데서 버철덥같은 키가 없단말야ㅠㅠ

하여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고 있다. =_=

데뷔작이라 좀 걱정돼서 왠만하면 안올려야지 했는데, 내가 팬심이라 그런지 몰라도 너무 귀여운거 있지=_=

그리구 벌써 감정이입해서, 연필깎은거 들어있는 밥(못됐다!!!) 먹을때 나도모르게 안돼~! 소리쳤다는-_-

ㅋㅋ 암튼 너무너무 귀엽다. 후훗-

이거 끝나면 또 거한거 있으니까 기대하시라. 후후훗-

맥스클럽박스 완전 사랑해 >_<

 

 

 

 

 이 파일 받고 긴가민가 했는데 이름이 떡!! +_+ 에헤라디야~~~ ㅋㅋ

 

 

 

 

 

 야마네�스케

 

 

왜 남들 다 손들고 있는데 혼자 안드는겨; ㅋ

 

 

신발이 없어져서 맨발로 집에 가는중 ㅠㅠ

 

 

 

 

 

 이거 뭐야... 완전 미소년 이잖아 >_< 자슥!!

 

 

 

 

 

 

 

 

 

 

 

 뚱한 표정.ㅎㅎ

 

 

 

 

 

 밥을 받아 왔는데 세상에 연필 깎은 찌꺼기가 들어있는거야!!! 어떻게 그걸 몰래 넣을수가 있지? 전원이 한패인가?;

 

 

 

 선생님한테 들키지 않으려고 그걸 먹어버리는 �스케.....ㅠㅠ 이와중에 보조개가...

 

 

 

 

 

 

 

얘 이때도 그랬나봐. 보조개와 혓바닥콤보. ㅎㅎㅎ

 

 

 

 

이거 앉아있는 폼 넘 웃기지.ㅎㅎ 귀여-

 

 

 

미모는 예나 지금이나 여전하신 츠카모토상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