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Drama

1997 職員室 2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8. 6. 21:48

 


 

뭐냐.. 파일이 좀 이상해서, 이게 3편쯤 될라나? >_<

암튼 매 회 다른 애들이 주제가 되는 듯 하여.. 잘 안나온다ㅠㅠ

이건 뭐 완전 불쌍하게만 나오네. 흑-

 

  

 

 

 

 

 

 

선생님을 실수로 찔렀는데..... 피 나는거 너무 어설프더라- ㅋㅋㅋ

 

 이건 화면이 훑고 지나갈때 잡은 장면. ㅋㅋ 거기 너 맞지? 선생님 한번 찌르고는 학교 나오기로 했니?;;;

 

 

  소지품 검사 하는건가... 근데 뭘 걸린건지 모르겠어.

근데 얘 앉아있거나 할때 이 주눅든 폼. 완전 잘하지 않냐? ㅋㅋㅋ

아아- 역시 넌 연기를 잘해!!

 

  

 걸어갈때 얜줄 몰랐다=_=; 화질이 영 구려서... 근데 걷는폼 좀 웃기다. ㅎㅎㅎ

 

 

 

 나뭇가지를 던져놓고 가서 주워오라고 하는..ㅠㅠ

 

 이 때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ㅠㅠ 몸을 던지는 혼신의 연기 >_<

 

 얘야.. 니가 지금 그렇게...

 

 

 손뼉 치고 있을때냐-_=;;; 근데 얘 손가락좀 보소... 완전 길고 허억...

너 도대체 어떻게 된 아이니 @_@ 속눈썹이 장난이 아니야~~

 

 

 

 

 표정이... 죽이지 않아요? +_+

 

 

 우와... 정말이지 이 어린 중3의 나이에 화목한 가정에서 까불며 자란 이 아이가

어떤 생각을 하며 이 연기를 했을까...

 

 

 니가 나온 장면. 한컷도 놓치고 싶지 않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