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영상

070929 TBS 올스타 감사제 - 塚本高史 ②

塚本高史 2008. 8. 18. 00:50

 


뭐니 이거. 또 소리도 안맞고- 그치만 더이상은 못혀=_= 이정도라도 어디야;;

 

 

 

츠카가 없는 빈자리..ㅠㅠ  /  마사미에게 쓰잘데기없이 인터뷰나 하고=_=;

 

 

 

 

이때 앞에 명찰(?)을 바꿔 끼라고 했는데- 츠카가 잘 안들어가서 헤매고 있으니까

 

 

 

마사미가 끼워주려고;; 하자 급 끼우는 츠카. ㅋㅋㅋㅋㅋ

 

 

 

얘봐라. 툭하면 카메라를 거울삼아 머리를 넘겨. ㅋㅋㅋ

 

 

 

나 이문제 너~~~무 웃기더라. ㅋㅋㅋ 몇명이 나와서 화면에 사람들 얼굴나오면 이름 맞추는 문젠데(이름맞추는거 맞지?)

열라 못맞춰;;; 되게 안유명한 사람들인가?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런거 본인한테 넘 굴욕적인거 아냐? ㅋㅋ

 

 

 

이봐. 또 머리 넘기지. ㅎㅎ 저 우아한 손놀림.

 

   

  

앗. 코는 파지마. ㅋㅋㅋㅋㅋ (코파는거 아니에용 >_<;;) 짠~ 오늘도 어김없이 혓바닥과 보조개 콤보를 날려주시고!!

 

 

꺄아아아악-~~~~~ 이게 원래 이런거였냐? 화질이 이정도는 돼야지ㅠㅠ 내가본건 완전 ㅎㄷㄷ =_=;;;;;

아니 게다가 원래 이렇게 긴 화면이었어? 그럼 난 양옆이 다 짤린 화면을 보고있었던거야?-_-;

물론 나도 이런 고화질을 받고 싶었다규. 하지만 못찾겠어..엉엉... ㅠㅠ

 

 

 

 

 

 

 

 

 

 

 

자신감을 보이는 츠카군!!

 

 

 

하지만 8위ㅠㅠ 잘했는데- 잉-

 

 

 

 

 

   

 

달리기를 어찌나 해대던지;;;

 

 

 

 

음식을 먹으러 갔는데 앞에 마사미가 나갔는데 얘가 안보이는거야-

알고봤더니 또 얘랑 같이 놀고있는거지. ㅋㅋㅋ

 

 

 

 

 

 

 

또 카메라보고 좋아라 장난질. ㅎㅎㅎ

 

 

 

우타히메때라 류타를 비춰주는건데 계속 꼽사리껴서 나오고. 느무 좋아. 으흐흐-

 

   

 

또 장난친다. 둘이. ㅋㅋㅋ

 

   

 

정작 스무살때문에 자기 비춰줄때는 요고 나오고 땡; 

 

 

 

 

내가 이 복잡한 가운데서 이 아이를 계속 쫓느라 눈이 다 나빠질 지경이라고-

 

 

 

아무생각없이 카메라에 나오는 류타를 데리고 다른 곳으로 가는 츠카. 가면서 류타는 또 손흔들며 장난. ㅎㅎ

 

 

 

 

 

 

 

 

나 장난아니지. 여기도 있는거 찾아냈어. 또 등뚜드리면서 놀고있더라고. 근데 이부분 화면이 엉망이라 잘 안보이네;;;

 

 

 

뒤에서 먹고있는 츠카군. 과연 어디있을까요~ 조끼입은 뒷모습도 찾아보세요~ (누구한테 얘기하니!)

 

 

 

 

 

 

 

 

 

 

푸하하하하. 틀린 마사미를 대놓고 놀려대는 츠카. ㅋㅋㅋㅋㅋ

 

 

 

흐억. 이 대식가소녀 정말 -_-; 뭔가 끔찍하더라;;;

 

 

 

원반던지기 다들 잘하는데 열라 못한 마사미 흉내내는 츠카. ㅋㅋㅋㅋㅋ;;

 

 

아니 화질이 그래 이정도라도 되면 좋잖아?-_-;

 

 

 

 

또 손가락질하며 뭐라고 구박한다. ㅋㅋ

 

 

 

 

 

 

 

 

 

 

 

괜히 한컷 또 넣어준 류타군;;

 

 

 

 

 

 

 

너 또 뭐에서 틀렸어!;

 

 

 

 

 

 

 

등수가 나왔는데..... 이게뭐야!ㅠㅠ

중간에 빠져서 그런거야. 인간빙고때문에;; 괜찮아. 니가 많이 웃겨줬으니까. 토닥토닥. ㅋㅋㅋ

근데 내가 이때 얘 이름을 발견을 못해가지고... 점점 올라가면서 눈빠지게 보고있는데 이름이 안나오는거야.

1위할때까지도 안나오길래 설마설마-하면서 마음졸이고 있었다는거 아니냐-_-;;; 푸힛-

 

그래도 이렇게 캡쳐감을 많이 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간만에 버라이어티에서의 이쁜모습을 보니 좋구나-

아놔- 근데 아카네때랑 다나카때꺼 보자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