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영상

060930 TBS 올스타 감사제

塚本高史 2008. 8. 18. 17:41

 

영상은 그나마 호리키타 때문인지 마사미때문인지 돌아다니고 있던것.

근데 고맙게도 우리 츠카도 조금 넣어주었네ㅠㅡ

이거 보니까.. ㅋㅋㅋ 츠카는 이때 철판소녀때 나온건데, 다른 여자애들하고도 다 연기를 했었더라고~

마사미야 뭐 여기저기서 말할것도 없고; 저 여자, 우치야마리난가? 파이어보이즈, 심홍때 같이 했었잖아-

그니까- 저런 여자애들은 다 주인공 대접을 받고 있는데 왜~~ 우리 츠카는...!! 아냐. 계속 잘 될거야~ 잘하고 있어~ ㅋ

 

 

 

 

 

 

이런 좋은 화질의 풀버전은 구하지 못했다 -"-

 

 

 

 

 

 

 

 

 

 

 

 

 

 

 

 

 

 

개인기. ㅋㅋ

 

 

아.. 이런 샤방한 표정을 보면 난 정신을 잃어가... @_@

 

 

헉.. 이건 더해... @_@;;

 

 

웃기는 빙고게임만 봐가지구 여기서 진짜 볼링을 해버리니까 좀 신선했다. ㅋㅋㅋ

 

 

호리키타마키가 핀을 하나도 못맞춰가지고-_-;;; 츠카는 좀 부담이 되는 상태.

 

 

 

 근데 얘는 이럴때 전-혀 부담을 느끼지 않는것 같애~ 항상 자신감이 있어. 그냥 막 해버려. ㅋㅋㅋ

 

 

 

 

9개 맞추고 안타까워함. 아~ 정말 아쉬웠어. 다 맞출 수 있었는데.

그래도 잘했어~~ 토닥토닥- ㅋㅋ

 

 

 

 

 

 마사미는 참... 코디가 안티인거냐... 이상해-_-;

 

 

츠카가 훨씬 이쁘잖니. 이거봐라.

 

 

그리고 아래 사진..... ↓

 

 

 

이거 너무 보고싶다...흑-

이건 화질이 장난이 아니더라. 크기가 너무 넘쳐서 줄였을정도. 이제 더이상의 영상은 없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