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タイヨウのうた

タイヨウのうた ~うた~

塚本高史 2008. 8. 31. 17:44

 

 

 

뭐... YUI와 카오루의 노래? 이런 제목이었지만... 우리 츠카군만 뽑아 냈구~요~

정말 츠카는 언제 어디서나 연기의 귀감(?)이 되는듯.

이거 메이킹블로그의 글에서 보니까.. 그 장면 있잖아. 참다 돌아서서 걸어오며 눈물 흘리는 장면.

그거 찍을때 그전까지 한참 까불고 놀다가 촬영 딱 들어가니까 그런 장면을 만들어 냈다는거야!!!!! on/Off가 대단한 배우라며-

그리고 언젠가 오구리의 인터뷰를 본 적이 있는데-

그 옛날 로보콘 찍을때 말야. 자기는 계속 NG가 나고 그게 아니라고 하는데 츠카는 계속 한번에 OK가 나서 굉장히 분했다던 얘기...

자연스러운 연기 잘해서 진짜 좋아~~~ >_<

 

 

 

 이 감독... 25살이었대 =_=;;; 우리나이로 쳐도 27... 뭐니... 나랑 동갑이거나 어리거나..-_-;;;

난 이렇게 어린감독 첨봤는데...

 

 

 

 

 

 이렇게 딱붙어서 열심히 보고 있다니!! 연기를 그냥 잘하는게 아니었구나 ^0^

 

 

 

 츠카모토상의 연기는 무척 재미있다고 여겨지는 동시에 대단하다! 고 생각된다는.. >_<

 

 멍때리는 츠카군.ㅋㅋㅋ

 

 

 4시라고 뻥(?)치는 츠카군.ㅋㅋㅋ

 

 

 엄살피는 츠카군. ㅋㅋ

 

 

 

 

 

 

 

 

 

 

 

 

 

 

 

 

 

 

 귀여운 뚱한표정. ㅎㅎ

 

 

 10/26. 츠카생일 +_+

 

 

 

 

얘는 이각도가 참 잘받는듯. 뭐 다 잘받지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