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영상

071119 月光音樂團 [사토 류타, 츠카모토 타카시]

塚本高史 2009. 4. 1. 01:03

 

 

 

옷도 참 멋있게도 입었다;

 

 

 

 

 

 

 

 

 

 

 

 

집공개라니. 나 완전 보고싶다고!!!

딸도 보고싶다-_-;;

 

 

 

 

 

기타칠때 넘 행복해보이는 츠카군. >_<

 

 

 

 

근데 이방송 뭐니. 계~속 예고를 해-_-;

그러더니 결국 이 파일이 끝이 아니더라? 뒷부분은 어딨는겨;;;

 

 

 

 

 

 

 

 

 

 

 

 

 

 

 

 

 

 

 

 

 

 

 

 

대충대충 따라하는 츠카군. ㅋㅋㅋ

 

 

 

 

 

 

 

 

 

 

 

이 표정.. ㅋㅋ 키사라즈 그표정이 나오려는 듯한 모습. ㅋㅋㅋ

 

 

 

꺄~~~~~~~~~~~~~ 이거 너무 귀엽지!!!!!! >_<

 

 

 

 

 

 

 

 

 

 

 

다양한 표정의 츠카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