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谷原章介

未成年 第09話 ending

塚本高史 2009. 12. 22. 16:31

 

나 오늘 또 방송 놓쳤다. スッキリ ㅠㅠ

아니 무슨 아침댓바람부터 하는 방송은 대체 뭐냐고 ㅜㅜ

 

 

 

이 음악을 여기서 또 듣다니. 포크댄스 추는거. ㅋㅋㅋ

이게 먼저지만 이걸 보면서 러브셔플을 떠올린 1人 ㅋㅋ

 

 

우리들은
단지 먹고 자기나 하는 일생이지
별 차이나 있을라고
누군가를 상처 입힌다든지
속이거나 하지 않고 끝난다면
그래
우리들에게

대단한 차이 같은 건 있지도 않아

 

재밌었다.

처음엔 약간 경계(?)하며 봤던 이시다잇세이지만(ㅋㅋ)

뭐. 연기 괜찮네. 갈수록 생긴것도 괜찮네; ㅎ

전에도 잠깐 얘기했지만,

타니상이 꽃남 헤어스타일이라 ㅋㅋㅋ

캡쳐도 거의 안했고 편집도 안했음.

밑에 사진은 6화인데

저기선 마침 샤워를 마친 청초한 모습이 쫌 나와줘서

급히 키보드에 손을 댔다는... ㅎㅎㅎ

 

무엇보다도

노래가 너무 좋아서

항상 끝나고 나서도 안넘기고 듣고 있었다.

 

 

 

I need to be in love

 

The hardest thing I've ever done is keep believing

내가 지금껏 해본 가장 힘든 일은

There's someone
in this crazy world for me

이 미친 세상에 누군가 나를 위해

존재한다고 믿는 거였어


The way that people come and go

through temporary lives

사람들이 순간순간 삶속에 왔다 가듯이


My chance could come and I might never know

기회가 와도 내가 전혀 몰랐을 수도 있겠지

 

I used to say

"No promises, let's keep it simple"

난 이렇게 말하곤 했어

"약속말자. 그냥 단순히 지키자"

 

But freedom only helps you say goodbye

그렇지만 자유라는 것은 안녕이라 말하기에만 좋을 뿐이었어

 

It took a while for me to learn

that nothing comes for free

시간이 지나서야 어떤 것도

거저 얻지는 못한다는 걸 깨달았지만

 

The price I paid is high enough for me

그 대가는 너무나도 컸지

 

I know I need to be in love

난 사랑에 빠질 필요가 있단걸 알아

 

I know I've wasted too much time

난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했단걸 알아

 

I know I ask perfection of a quite imperfect world

내가 이 불완전한 세상에서 완벽함을 원하는것도 알아

 

And fool enough to think that's what I'll find

그리고 내가 완벽함을 찾을수 있으리라 믿을 정도로 바보였다는 것도

 

 

 

So here I am with pockets full of good intentions

그래서 난 여기 좋은 의도(구어로는 '결혼할 뜻')를 가득 가지고 여기 있지만

But none of them will comfort me tonight
아무도 오늘밤 날 따듯하게 해줄 사람이 없어.


I'm wide awake at 4 a.m. without a friend in sight

난 친구 한명 곁에 없이 새벽 4시에 깨있어

I'm hanging on a hope but I'm all right

난 희망에 매달려있지만, 난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