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1010 霊能力者 小田霧響子の嘘

霊能力者 小田霧響子の嘘 01 谷原

塚本高史 2010. 10. 16. 22:51

 

 

 

 

 

 

 

캡쳐를 왜케 많이 했니 >_<

뭐. 재미있네~ ㅋ

타니상 캐릭터도 맘에 들고. 웃기다. ㅋㅋ

영능력자가 된 배경도 웃겼어. ㅎㅎ

쨌든 앞으로 재밌게 볼 듯~

 

 

 

 

 

 

 

 

 

귀엽다~

 

 

 

 

이런 연기 너무 잘해~ 너무 좋아~ >_< ㅋㅋ

 

 

 

 

 

 

 

 

 

 

 

 

 

 

 

 

 

캬악- 게다가 멋있게 변신(?)까지!! 크허헐~

 

 

 

 

 

 

이장면두 너무 웃겼다 ㅋㅋㅋ 설마 직접 한건가?;;

가라데에 야마카시에 못하는게 뭐야 ㅋㅋㅋ

 

 

 

 

 

 

 

 

 

 

 

 

ㅋㅋㅋ 자꾸 'M'요구하는 'S'땜에 짜증내는 타니상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