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谷原章介

101026 풋스마 외국인이 고르는 여기 1위 맞추기SHOW 谷原

塚本高史 2010. 10. 30. 11:46

 

 

 

 

 

 

새로운 영상을 발견!

근데 모르겠다. 편집이 어떻게 되었을지.

파일이 커서 타니상 안나오는 부분 거의 잘랐는데- 목소리 막 잘려 나갔을수도.

근데, 순두부 얘기하는 한국인들은 놔뒀다. 재밌어서 ㅋㅋ

근데 참 다들 외모가 일본인이 다되었네;

외국인들끼리 모여서 일본어로 대화하니까 웃겨. ㅋㅋ

근데 역시 우리나라 음식은 매워. 매운게 맛이지.

근데 내가 늘 얘기하지만 이런 음식 프로그램에서 우리음식 먹을땐 제발 밥을 좀 같이 주라고 -_-;;;

그것만 먹는게 아니란 말요~~

아참. 타니상. 중간에 벌떡(?)누워서 '오이데~' 하는거 진짜 깜놀 >_< ㅋㅋㅋ

역시 남달라! 그순간에 어쩜 그런 생각을!! 뭐. 타니상이 하니까 먹히는 거겠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