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谷原章介

風林火山 總集編 1.3.4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12. 12. 00:32

 

 

전체파일 다 있었는데 기세좋게 버려버리고 ㅋㅋ

- 아무리 언제가 되어도 내가 볼 것 같지가 않아서;

총집편도 버려버릴까 하다가 기냥 한번 봤더니 타니상이 너무 이뻐서 ㅋㅋ

편집만 하고 아직 보지두 않았네.

아 암튼 이제 이걸로 역사 드라마는 다 없앴다 생각하니 홀가분하구나 ㅋㅋㅋ

 

 

 

 

 

 

 

 

2편엔 이름도 안나오고 안나오는게 확실한데

3편에는 이름이 나오는데 확확 넘겼더니 못찾겠더라구.

요만큼 나오니 몰랐지-_-;;

 

 

 

그러더니 4편에선 첫판부터 많이 나왔네~

 

 

이것두 NHK라 짤릴라나 모르겠지만 그건 나중에 생각하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