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804 獵奇的な彼女

獵奇的な彼女 第08話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11. 28. 20:11

 

 

 

 

 

 

 

 

 

 

 

 

 

 

 

 

 

 

 

 

 

 

키사라기

그 해양세미나 껀 말인데

그거 사퇴할께요

왜?

그날 도우미 하기로 약속했거든요

도우미..

자기 장래가 걸린 문제라구

다른 사람 보내주세요

카즈시마 선생님이라거나..

네 네 네네네

그럼 켄사쿠한테 다시 쓰게 하거나
아니면 사부로...

사부로

왜 그러세요?

 

교수님 교수님

열이 엄청나

교수님 정신차리세요 진짜예요?

진짜 세미나를 사퇴하는거예요?

무사가 두말하기 없는거다

무사는 아니지만 사퇴는 할거예요

좋~아

남은건 사부로 뿐이다

 

돌아가도 돼요?

잠깐 기다려봐, 이런건 어때?

사부로를 뱃팅센터에 불러내서 말야

내가 휘두른 배트가 우연히
사부로의 뒷머리에 직격한다

범죄예요

안되나

돌아가도 돼요? 사부로!

사부로! 여기 있었냐!

켄사쿠??

같이 골프치러 가자

죄송해요, 취했어요

누구냐

 

내 부인도 있다

적당히 해요

싫어 싫어, 돌아간다면
내 부인도 데리고 돌아갈거야

놔 놔 안놓냐!!

너냐?

너 하는 일 뭐냐?

대학 강사 하고 있습니다

잠깐 와봐 잠깐 와봐

누구예요?

 

하루카 부탁해

무거워 살려줘 살려줘

 

좋은 아침

 

좋은 아침

 

왜 여기에..

기억 안나요?

전혀.. 뭐야

난 없어. 없다구

에?

마사키 선생님, 카즈시마 선생님 못봤어요?

오~

몰라

그래요? 알았어요

 

어디간걸까..

뭐하는거야

있잖아, 사부로

남자의 책임이라는게 뭘까

나는...

나는 아직 결혼하고 싶지 않다구

당신 지금 한가해?

이거 부탁해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