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804 獵奇的な彼女

獵奇的な彼女 第10話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11. 28. 20:13

 

 

 

 

 

 

 

 

 

 

 

 

이거 진짜 잘만들었다. ㅋㅋ

 

 

 

 

 

 

 

 

 

 

 

 

 

 

 

 

 

아직 검사 결과 기다리는 중이지만
당분간 쉬게 될거 같네

빨리 좋아지면 좋겠네요

있잖아, 좀 부탁할게 있는데 말야

내일부터 다이빙 가기로 약속했는데
밥 살테니까 강의 바꿔줄 수 있어?

 

남은건 여기에 니 이름을 써넣고
구청에 제출하는 것 뿐이다

 

자요

 

고마워

 

잘 돌아왔어
응? 강의...

어떻게든 해줘..

어떻게 하면 저 여자가
내 프로포즈에 대답해주는거야?

나한테 물어봐도..

당돌하게 혼인신고서 내밀지 말고
우선 사귀어본다든지

난 결혼이 하고 싶다구!

더는 참을 수가 없어

그렇다고 해도 좀 더 시간을 둔다거나
서서히 어떻게든.. 그...

편지로 써본다든가

편지?

러브레터..인가!

뭐.. 그런...

좋아, 부탁할께

에? 이게 어떤 여자든지 한순간에 넘어온다는
전설의 러브레터인가!

오늘 강의 부탁해

너도 잘 하라구, 러브다이빙

하루카짱~ 읽어

이 편지에 나의 마음이 적혀 있어

 

알았어요

응? 뭐가 알겠다는거야?

뭐 괜찮아요.. 결혼해도

젠장!

역시 전설의 편지 따위로는...

에?

 

결혼해줄께 이 편지... 설마..

아마도 리코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