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804 獵奇的な彼女

獵奇的な彼女 第11話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11. 28. 20:15

 

 

 

 

 

 

 

 

 

 

 

 

 

 

 

 

 

 

 

 

 

 

 

 

 

 

 

 

 

사부로, 맞선파티라는건 말야

결혼하고 싶은 남녀가
잔뜩, 잔뜩 모여서 파티하는거라구

기뻐해라

니 자리도 예약해뒀다구

나 안가

 

자기자신한테 거짓말하지 말라구

마사키 선생님
새 여자친구 생긴거예요?

안 생겼어

나를 위해서냐

왜 여자친구 만드는데 카즈시마 선생님
생각을 해야하는거예요?

그건 말이지

니가 나와의 결혼을 1년이나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받아들이지 않고

그렇게 남 부르듯이
부르는 것 때문이라구

뭐라고 부르면 되는건데요?

다-

다-?

달링의 "다"

달링

아~

좀, 거기 두사람

일하면서 신혼기분 만끽하는거
그만해줄래요?

질투하고 있는거야

응?

싫다~ 외톨이라니..

왜 이 두사람이 결혼하고
내가 못하는거냐구!

짜증나니까 그런거잖아요

내 어디가 짜증난다는건데?

 

미나미

미나미짱

여러분 오랜만이예요

이제 괜찮은거야?

 

마사키 선생님이
재활치료 1년 같이 도와줬거든요

잘됐다 마사키, 새 맞선 건 얘긴데

저, 교수님

이번 상대는
나도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이야

내가 학생때
신세졌던 분의 친구의 따님으로

이제 맞선은 됐어요

네, 교수님 제가..

요조숙녀로
니 취향에 딱 맞을 것 같은데 말야

아뇨, 이제 취향이 변해서요

교수님 저, 제가 가겠습니다

잠깐, 당신한테는 키사라기상이 있잖아

결혼해줄래?

아뇨

이런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보다
저는 눈앞의 결혼쪽이 중요해요

넌 안돼

왜요?

짜증나니까

곤란하네..

이제와서 거절할 수도 없고..

아무래도 안되겠어? 사부짜~앙 실은 전에 선을 보고 왔어

교수님이 가셨어요?

상대여자랑 완전히 의기투합해버려서

그래서 결혼하기로 했다

에~?

축하합니다

고맙다. 마사키

니가 거절해 준 덕분에
나는 운명의 여성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어떤 사람이예요?

아, 보고 싶어?

그럼 보여줄까. 이 사람이야

 

다..닮지 않았어?

닮았어요 닮았어요

닮았지?

 

타카미 리코상이다

에~?

그래서, 굉장히 급한 얘기지만
내일 결혼하기로 했다

진심이예요?

응, 식장도 이미 준비해뒀어

여러분도 우리 결혼식을
도와줬으면 한다

 

알겠습니다

여기선 남자답게
교수님께 양보하겠습니다

리코상을..

리코상을 행복하게 해주세요

너도 와 주는거지?

그게..

그녀도 니가 축복해주기를 바라고 있어

좋아. 그럼 회의다

내 방으로 전원 집합

리코상, 행복하게 해주세요

 

야 사부로

차였다고 쳐져 있지 말고 너도 도와

차였다고 해서..

그치? 차였다고 해서

그런... 차였다고 하면
차인 사람한테 실례라구요

지금이예요

싫어 싫어!

나는 절대 이런거 누르고 싶지 않아

빨리 눌러!

시~이~러 그럼 내가 갈거야

나랑 결혼하고 싶으면 눌러

에?

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