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1010 霊能力者 小田霧響子の嘘

靈能力者 小田霧響子のうそ 09 finale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12. 7. 20:54

 

 

 

 

 

일단 먼저 영상부터 올리고 봅니다.

자막 나오면 볼려하고 있어서 캡쳐를 아직 안했숴.

물론 딴때같으면 자막 있든 없든 영상 뜨면 무조건 보고 봤겠지만

이번건 이미 본방때 봤거든. 크크. 저질화면이지만; 일요일에 너무 볼게 없어서 ㅋㅋㅋ

또 슬슬 뒤로갈수록 못기다리고 본방시간에 봐버리고 있어;

오늘도 프리타 함 봐볼라고 생각중 ㅋㅋ

암튼 근데 이거 왜케 빨리 끝나는겨?

근데 따른 드라마들도 막 막판을 향해 가고 있다고 하고.. ;;

뭐... 그럼 이제 난 드라마좀 덜 봐야겠다.. 생각했지만

크하하하

우리의 영애씨가 기다리고 있지 않겠니!!! 아 좋다 >_<

영애씨 17일 시작!!! >_<

 

아, 암튼 참. 오다쿄는 꽤 재밌었다. 생각외로.

근데 시청률이 참 안나왔더구만. ㅋㅋ

하지만 나에게 시청률이란 이미 '쓰잘데기없는것'임. 메대공이후. 캬캬

 

 

 

 

 

 

 

 

 

 

 

 

 

 

 

 

 

 

 

 

 

이거 표정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