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Movie

09.07.03 女たちは二度遊ぶ - 塚本高史

塚本高史 2011. 5. 17. 22:34

 

 

 

 

 

 

 

 

 

 

 

 

 

 

오호호호호호호호

츠카 보고싶다 보고싶다 했더니 이런걸 발견! +_+

근데 이거 내가 찾을라고 찾은게 아니라...

아 글쎄 정류장에 이거 자막이 올라와있길래 영상이 어딨는거냐!!! 불을켜고 찾았지.

근데 그러다가 어드메의 외국사이트를 찾았는데

아 글쎄 거기 츠카 나오는게 다 있는거야!!!

내가 예전부터 보고싶고 찾고싶어했던것들 ㅜㅡ

코이스루나폴리탄이랑 와따시또코이니오치떼 거기다 러브코메까지!!

난 러브코메는 영화도 아닌줄 알았거든;;

근데 너무 다운받는게 힘들고 오래걸려서

이거는 요청해서 토렌트로 받고 >_< 나머지는 열심히 받고 있는중 >_<

아~~ 난 역시 츠카 연기가 너무 좋아 >_<

이런 멀쩡한(?)역할을 하면 애가 진짜로 원래 이런 멀쩡한 애인거 같단 말이지.

실상 평소 모습이 더 안그래 보여서 갭이 있는데 말야 ㅋㅋㅋ

그래도 얘 연기는 다 진짜 너무 자연스러워서. 그냥 이게 딱 얘 모습같은 그런 느낌.

말하자면 차태현의 자연스러움 같달까???

하여간 간만에 이런거 봤더니 진짜 너무 좋다 >_< 꺅꺅꺅!

맘껏 꺅꺅거려주겠어. ㅋㅋ

캡쳐도 간만에 산더미처럼 했네 ㅋㅋ

 

아참. 게다가 1편에는 또다른 타카시도 나오더라고 #_# 카시!

내용도 괜찮고 그래서 1편도 한장정도로 편집해서 넣을라고 했는데

어딜 짤라야 될지 몰라 버벅대다가 그냥 말았어. ㅋㅋ 짤만 몇장.

 

 

 

 

 

그리고 얘는...

 

 

누군지 모르겠는데 그냥 생긴게 쪼금 맘에 들어서 캡쳐했다. ㅋㅋ

 

 

 

 

아... 미쳐. 또 츠카 캡쳐 못골라내겠다ㅠㅠ

 

 

 

 

 

 

 

 

이 개 웃겨. 귀여워 ㅋㅋ

 

 

특히 이부분↓

같은 장면에서도 표정이 다달라서 뭐하나 뺄수가 없네 그냥 ㅋㅋ

 

 

 

 

 

 

 

너무 귀여웠어 여기서 >_<

 

 

 

 

 

 

이쁘다ㅜㅜ

 

 

 

 

 

 

 

 

 

 

근데 넌 손을 어디에 넣고있냐. ㅋㅋ

 

 

 

 

 

 

 

아.. 유카짱 얘기도 조금 쓸려고 했는데

츠카에 불타올라서 싹 잊어버렸네 ㅋㅋ

기냥 맨날 타니상 옆에서 엠씨 보는것만 보다가

이렇게 츠카랑 엮이니 뭔가 새롭고 둘이 꽤 잘 어울리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