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谷原章介

BOSS 2nd ep08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1. 6. 11. 20:25

 

 

드디어 보스2에 등장하신 타니상 >_<

둘이 옛날에도 많이 찍었는데... 아!

생각해보니 톱캐스터구나. 두사람을 열렬히 지지하던게. 거기서 타니상한테 빠진게지. ㅋㅋㅋ

처음에 나왔을때는 뭔가 이사람...

양복을 입으면 어깨가 넓어 그런가 되게 덩치가 커보이고 후덕해보였는데

중간에 안경벗고 나쁜놈 되니까 역시 멋있어. ㅋㅋㅋ

타니상은 역시 나쁜놈 역할이 제맛이야. ㅋㅋㅋㅋㅋ

난 뭐 맨날 츠카도 나쁜놈 하라그러고~ 나쁜남자 좋아하는거 아닌데ㅠㅠ

암튼 반가웠어요 타니상 ㅎ

 

 

 

 

 

 

 

 

 

 

이장면에서 아마미유키 표정이 너무 웃겼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