速水もこみち

짤 - 速水もこみち 쿠와즈키라이, 우타방, 도쿄프렌드파크 etc

塚本高史 2011. 7. 27. 22:05

 

レガッタ 第01話

1화밖에 안봤지만 내가 레가타를 언제 볼지 몰라서 일단 얘를 올린다.

뭐 봐도 캡쳐도 안할수도 있고.

 바로 이장면이다. 모코미치가 아이부사키를 보던 이 표정..

그냥 친구끼리 (셋이서) 손가락걸고 약속하는 장면인데 좋아하는 그 감정이 너무 잘 느껴져서 두근! >_< ㅎㅎ

 

 

 

 뭐 대충 이상태(?) ㅋ

무도 보다보니까 이게 급땡겨서 일단 시작을 했는데-

왠지 무도보고 보니까 얘네 배 디게 못타는거 같아 >_< ㅋㅋㅋ

암튼 망했다고 하는데 난 1화까지 본 결론은 그닥 나쁘진 않다 였는데...

더 보면 어떨지 모르겠고. 더 볼라나 모르겠고. ㅋㅋ

 

 

 

07.02.01 [톤네루즈 쿠와즈키라이] 하야미 모코미치 vs 히사모토

 

 

 내가 이걸 올렸나 안올렸나 기억이...;;;

 

 

08.05.01 [톤네루즈 쿠와즈기라이] 햐야미 모코미치 VS 벳키

 

 이것도 기억이 안나는데 안올렸던게 맞는거 같긴 한데..

벳키가 나카마유키에 흉내낸거 내가 어디다 언급을 했었는데.. 어디지 기억이 안나 ㅋㅋㅋ

쨌든 일본인임에도 날생선을 좋아하지 않는것이 나랑 비슷해 무척 마음에 든다. ㅋㅋㅋ

 

 

 

 

09.07.19 [우타방] 카토리 싱고, 카리나, 하야미 모코미치 (코치카메팀)

참말 웃겼다. 우타방. ㅋㅋㅋ 싱고 말고는 다들 어쩜 그렇게 가만있는지

싱고가 어쩔줄 몰라하면서 오늘 완전 힘들거 같다고 쩔쩔매고 있는데

그와중에 나카이가 일을 안한다고! ㅋㅋ 방송중에 침묵시간! 혼자서 참 애썼지 말임다.

 이미 첫인사 할때부터 정신놓고 자기이름 말해버리던 모코미치 ㅋㅋ

 

 

 메일주소 교환 했냐는 싱고의 질문에 한참 MC들과

그런걸 물어보면 어떡하냐- 안되냐- 왜 안되냐- 둘이 진짜 사귀거나 마음이 있으면 어떡하냐-

난리난리 설왕설래 옥신각신 ㅋㅋㅋ 한-참 자기들끼리 그러더니

결국 둘이 멜주소 교환을 안했대! ㅋㅋㅋㅋㅋ

얘네는 그게 되게 큰가? 나로서는 메일주소 교환하는게 뭐 그리 대순가.. 싶기도 한데

뭐 나같아도 사실 그 '메일' 자체를 안할거 같으니까. ㅋ

 

 

 

 

 

09.07.30 [東京フレンドパ-ク2] 코치카메팀 - 카토리 싱고, 카리나, 하야미 모코미치

와- 이것도 재밌었다. ㅋㅋ

아우 근데 나 얘네 게임 진짜 너무 싫어.ㅠㅠ;;

너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게임들이야;; 진짜 별것도 아닌데 긴장 완전 되고,

조금 차이로 금메달(?) 못받으면 완전 짜증나. ㅋㅋㅋ

게다가 여긴 꽤 룰이 엄격해서 탈락하면 진짜 끝.끝. ㅋ

근데 나 이 오토바이 운전 이렇게 잘하는애 진짜 첨봤다.

거의 안 떨어트리고 커브도 잘돌고 부딪힐거 같으면 멈추고! 아.. 이게임 원래 멈추는게 있었구나 싶었다. ㅋㅋㅋ

모코미치가 거의 다 가고 싱고가 하는데 완~전 못해!!!!!ㅋㅋㅋ 그런데도 통과를 했다. 커헉.

 모코는 카리나를 뒤에 태웠는데 싱고 할차례에 모코미치가 타니까 쵸큼 실망한 듯한 싱고. ㅋㅋㅋ

'나로 괜찮아요?' 라고 묻는 모코미치가 넘 귀여웠어 >_<

 굉장히 안친해보이는 세사람.ㅋㅋㅋ

 

 오. 땀 엄청 흘렸어. 별로 안힘들거라 생각했는데. ㅎㅎ

 

 땀 딲아주는 싱고.

 잘 받아먹는(ㅋㅋ) 모코미치 >_<

 

 여기서 내는 문제 솔직히 뭐래는지 거의 모르겠던데

어쨌든 엄청 잘맞추던 모코미치!

 

나 여기 게임중에 제일 싫은게 그거다.

양옆으로 움직이는 리어카(?)같은거 둘이 타고 위에서 공 내려오는거 받아내는거-_-

완전 아슬아슬 하게 성공 못하는걸 너무 많이 봐서 완전 짜증나.ㅋㅋ

왜 요샌 내가 좋아했던 불빛 나오는거 버튼 눌러서 음악 맞추는 게임은 안하는거야-_-;;;

그리구 이것두 싫다. 이게임 이름이 뭐지? 납작한 공 2:2로 서서 구멍에 집어넣는거.

내가 잘 못해서 그런가 재미없어. 왠지 실력 아니고 운같고. ㅋㅋㅋ

그치만 모코미치가 잘 해서 걔네가 이겼으니까 이거슨 실력임.ㅋㅋㅋ

 

 귀염귀염 >_<

아 그리고 마지막에 다트를 4개를 받았는데- 세상에

나 이렇게 상품 잘 받아가는 경우도 또 처음봤다. ㅋㅋ

첨에 싱고가 모코미치거 맞추고, 카리나는 실패하고, 모코미치가 카리나꺼 맞추고, 막판에 싱고가 자기꺼 맞추고 해서

다들 자기가 바라는걸 가져간거 있지. 켁.

시청자한테는 수세미주고. ㅋㅋㅋㅋㅋ

암튼 간만에 본 東京フレンドパ-ク 재밌었네~~

 

 

 

 

Hayami Mocomichi Climbs World Pyramids (7つの海を越えたピラミッド) pt.1

히힝. 이거 앞에만 잠깐 봤는데-

몰라. 계속 볼 수 있을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