速水もこみち

070106 후지 수퍼드라마 페스티벌 2007 스타볼링 1 - 速水もこみち

塚本高史 2011. 8. 3. 00:24

 

 

 

 

 

 

 

 

 

으흐흐흐흐;;

이거 그냥 보기만 할려 그랬는데;; 너무 웃겨서^^;;

저 아부지도 웃기고 ㅋ 유스케산타마리아도 웃기고 ㅎㅎ

편집하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다 올려버림.

뒤에건 아직 안받아서 못봤는데 ㅋㅋ

쨌든 이겼으니까 또 해야되겄지?

아~ 얘 이때 되게 촌스럽게 하고나와서 비주얼이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니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진짜 치아 교정 안했어도 괜찮았을것 같은데~? ㅋㅋ (이거 교정전 맞는거지?--;)

하여간 그 중간중간 짓는 표정이 너~무 해맑고 귀엽다 >_<

특히 마지막에 공던질때 저 표정 어쩔거야 꺄올~ 아우 20점 받을수 있었는데 아깝!!

아 게다가 '오깡 보고있어~?' 라니. 아우... 오깡이 부러워요.. 쿨럭;;

4년전일 뿐인데 왜이렇게 어려보이는거냐;

 

아. 나 이런 방송이나 잠깐잠깐 도쿄타워 홍보하는 데서 장면들 보면

진짜 보고싶다. 재밌을거 같애. 쥘쥘 짜면서도 재밌게 볼거 같긴 해.

근데 너무 몰아볼거 같아서 쉽게 손이 안가는 것도 있고...

저 여자 넘 맘에 안들어;;

여기서도 그렇고 저번에 무슨 홍보 이벤트 같은거 하는데도 둘이 나왔는데

정말 심하게 사람 말 안듣고 대답도 잘 안하고 자기 세계가 따로 있더라;;

그래서 보기가 싫으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