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Drama

2010.10.04 기묘한 이야기 2010 가을sp - 살의취급설명서

塚本高史 2012. 6. 23. 19:26

 

이 때 뭔가 하나 나온다고 알고있긴 했는데, 별로 열심히 안찾고 잊어버렸었는데,

얼마전에 어떤 블로그에서 츠카찬양(ㅋㅋ)글을 보고 출연작 리스트를 보다가 이게 있어서 뒤져봤다.

재밌더라. 제목부터 재밌을거 같죠? 살의취급설명서..ㅋ

뭣보다도 애가 이쁘게 나와서 대만족.ㅋㅋㅋ

 

 

 

 

 

 

 

멋부리는게 너무 잘 어울리는 녀석이다. ㅎㅎ

 

 

 

 

 

 

 

 

 

 

 

 

 

 

 

 

 

 

 

 

 

 

 

 

 

 

 

 

 

 

 

 

 

 

 

 

 

 

 

 

 

비열한 연기의 천재. ㅋㅋㅋ

 

 

 

 

 

무려 타마키히로시가 주인공이라 마지막에 한컷 남겨줬었는데...

50장 올리고 마지막 한컷 짤렸다. ㅋㅋㅋ

굳이 한번 더 올리면 올라가지만 그럴 정성은 업ㅂ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