デスノート

デスノート 06 - 窪田正孝

塚本高史 2015. 8. 10. 22:07




이 사진을 보고 이번회 너무 기대했거든. 이 장면.

아니 저 모습이 너무... 뭐라고 해야할지 설명이 안되는데,

몬가 너무 청순하고 ㅋㅋ 섹시하고? 암튼 보고있으면 왠지 내가 변태가 될거 같은(?) 그런 이상한 기분인데 모라 설명을 못하겠는 ㅋㅋㅋ

하여간 그랬는데 드라마는 좀 너무 어두워서 그 느낌이 안남ㅋㅋ

암튼 이번화도 재밌었엉~~


++

근데 다른 팬도 여기서 너무 섹시해서(사실은 에로틱하다고 했지만ㅋㅋ) 

자기가 변태같이 이장면에서 캡쳐를 엄청 했다고 부끄럽다고 해서

아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하고 안도함.

내가 느낀게 섹시함이었나보구나 깨달음.

ㅋㅋㅋ

사실 나는 섹시한 매력이라는걸 잘 몰르는 사람이라;;

그런걸 느낀적이 별로 없었던거 같다.

사실 지금도 잘 몰...른다고 하면 이나이먹고 너무 어이없는 말인가?ㅋㅋ

암튼 근데 쿠보타에게서는 섹시함을 여러번 느꼈다.

물론 귀여울땐 엄청 귀엽고 멋있을땐 엄청 멋있는데

애가 대체 왜 가만있어도 섹시한거죠?!!

핫핫.






















認めた?! 라고 툭 내뱉는게 귀여웠던 L

저번에도  '헉! キスした -_- ' 라고할때 웃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