窪田正孝

15.08.26 トリックハンター豪華2時間スペシャル - 窪田正孝

塚本高史 2015. 8. 26. 20:10



내가 7시부터 볼려고 집에도 일찍오고...

한동안 덕질의 세계에서 멀어져 있던 동안에 정말 많은 발전이 있었군 하고 감탄하면서..ㅋㅋ

녹화까지 할려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암튼 그러고 앞부분 지겹게 기다려서 드디어 나왔다!!! 하고 씐나서 봤는데...




이게 다임?

ㅠㅠ


(겁나지만)방센 해야지!! 하는 모습도 멋있고

놀라는 리액션도 ㅋㅋㅋㅋㅋㅋ 대박이었지만..

이게 다라니.....

아쉽 아쉽 너무 아쉽!!!!!!!!!!!!!!!!!!!!!!!!!


앞에 한 5분 나옴. 뒷부분 자를려다가 그냥 남들 나오는것도 다 넣었어.

화질도 꽤 좋게 해상도도 크게 했는데도 용량이 안넘을정도로 쪼끔 나왔다규!!!ㅠㅠ





더 좋은 화질(아마도)

집착 쩌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