窪田正孝

불안불안^^;;

塚本高史 2015. 9. 22. 16:34

별로 땡기지 않는 드라마.. 
뭔지 잘 모르겠지만 잘 알아보지도 않았지만ㅋㅋ
그래도 본인이 좋아하는 애들관계이니까 
그냥 기념으로 편하게..(?)ㅋㅋㅋ 
어쨌든뭔가 나온다는건 좋은거니까
나오면 좋다고 볼거지만
지금 문제는 그게 아니고...
자꾸만 얘 이러다가 갑자기...
결혼발표 하는거 아닌지 걱정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결혼한다고 안좋아할건 아니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
그동안은 누굴 좋아해도 이렇게 왕창 좋아할때 결혼한 사람은 없었기에.. 
충격이 그닥 크지 않았는데
아놔 얘는 지금은 안돼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쓸데없는 걱정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