窪田正孝

예고범 - 窪田正孝

塚本高史 2016. 1. 3. 21:58


예고범 드라마를 너~~무 재미없게 봐서. 아니 그것도 보다 말았다.

그래서 솔직히 별로 기대도 안했는데.. 영화는 너무 재밌었다.

드라마는 내가 끝까지 안봐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별로 납득이 안됐거든. 

마사의 앞머리 얌전히 내리고 곱게 앞치마한 알바생 모습도 넘 귀엽고 ㅋㅋㅋ










둘이 같이 나온거 좋아 >_<

연기 잘하는 이케맨 두사람 >_<











하나에와 히카루!?!! +_+ ㅋㅋㅋ














짧은 등장이지만 역시나 연기쩔~~~~~~~~~~~~~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