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08 小兒救命

小兒救命 第06話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11. 29. 21:01

 

 

 

 

 

캬캬- 비중이 커졌어. 넘 많이 나와 >_< 행복한 비명ㅋㅋㅋ

 

 

 

 아니 츠카가 결혼하자는데- 넙죽 네- 해야지 이 무슨 >_< ㅋㅋㅋ

 

 

 

 

 

 '이 형이-!' 하며 경계하는 ㅋㅋㅋ

얘네둘이 자~꾸 대결구도야~ 내가본것만도 세번이나 같이 나왔는데- 안친할라나? ㅋㅋㅋ

'잠깐기다려 하느님'에도 나오고 메구루에도 나오고-

자꾸 이렇게 관련도 찾는거 재밌다. ㅋㅋ

츠카는 그런게 참 많지- 하도 출연작이 많아서 ㅋㅋ

 

 

 

 캬- 이각도도 맘에 들고 >_<

저 뒤에 모니터 배경화면- 왠지 웃겨. ㅋㅋ 윈도우 기본배경? ㅎㅎ

 

 이 양복 얘한테 쫌 안어울리남?;

 

 

 이부분도 느낌이 참 좋았다.

얼굴을 바라보며 몇걸음 뒤로 가다 돌아가는...

 

 

 

 

 

 

 

 

 

 

 

 

 

 

 

 이 가게 어디냐!!! 나중에 가보고싶다ㅜㅡ

 

 

 

 

 

 

 

 들러붙지 마 이여자야. ㅋㅋㅋ

 

 

 

 

 

 이뻐- 이-뻐!!!

 

 

 

 입모양 ㅎㅎ

 

 

 

 

 

 

 

 

 

 

 

 

 

 이 임산부역할 여자가 부러웠다-_-; ㅋㅋㅋ

 

 

 흔들린 캡쳐지만 표정이 넘 맘에 들어서- 안보이는 눈- ㅎㅎㅎ

 

 

 

 

 싱긋-

 

 나 왜케 눈감을때 캡쳐를 해대는지 -_-;

 

 

 의사가운 따위를 입고 이렇게 간지가!! ㅋㅋㅋ

 

 스키가-..

 

 

 

 

 뭐여- 한회만에 받아줄걸 왜 거부했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