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08 小兒救命

小兒救命 第08話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12. 13. 23:22

 

 

 나는 얘가 왜케 멋있을까-

아무리 봐도 질리질 않네...;;

 

 

 

 

 귀여운 눈 됐땅. ㅋㅋ

 

 

 

 

 

 

 

 

 

 

 

 

 

 

 

 

 

 

 

 

 

 

 

 이거 귀여워 >_< 뭔가 생각하면서 눈위로 치켜뜨는거-ㅎㅎ

 

 

 

 

 

 

 

 

 

멋있어~~ 이거 얘기할때 왠지 멋졌다- 자막 없어서 잘은 못알아 들었지만 ㅎㅎ;;

 

 

 

 

 

 

 

 

 이것두 눈이 귀여워서 눈감은거지만 올렸다 ㅋㅋㅋ

 

 

 

 

 

 아- 표정연기 정말 짱 >_< ㅋㅋ